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산 신청을 피할 수 있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야간낙서장인 2020. 6. 2. 13:00

본문


파산 신청을 피할 수 있는 방법



요즘 경기가 안 좋아 보인다.


경제가 어려워지면 일자리를 잃고 빚더미에 앉게 된다.


그리고 이러한 부채는 결국 사람들이 파산 신청을 하게 되는 지경에 이르게 된다.


다음 글은 여러분, 혹은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들이 여러분의 재정 상황을 통제하고 바라건대 파산을 막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것은 간단한 수학이다; 당신이 갚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빚을 지고 있을 때, 파산이 가능한 해결책이다.


만약 이것이 너의 경우라면, 너는 너의 주에서 파산법에 대한 조사를 좀 해야 해.


각 주는 개인파산에 관한 법률을 가지고 있다.


어떤 주는 당신의 집을 보호하지만, 다른 주는 그렇지 않다.


지방도산법을 알고 있어야 신고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파산을 겪고 있다면, 죄책감의 희생자가 되지 말고 당신이 지불할 필요가 없는 빚을 갚아라.


은퇴자금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피해야 한다.


저축한 돈을 다 써버려야 할 수도 있지만 당장 다 써버리고 미래의 금융안보를 위태롭게 해서는 안 된다.




당신의 변호인에게 당신의 사건의 중요한 세부사항을 상기시키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당신의 변호사가 당신이 말하는 모든 단어를 기억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당신의 사건과 미래는 변호사의 행동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절대로 의사 소통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전화번호부나 인터넷을 사용하는 대신 개인적으로 추천한 파산 변호사에게 가보도록 하라.


당신은 당신의 파산이 순조롭게 진행되기를 원하며, 인터넷은 재정적으로 절박한 사람들을 괴롭히는 유일한 목표인 야간 비행 회사들로 넘쳐난다.




파산 신청을 하기 전에 면제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파산 면제 자산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항목별 목록을 찾으려면 파산 코드를 찾으십시오.


파일을 작성하기 전에 이 목록을 검토하여 가장 중요한 소유물을 보관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 목록을 읽지 않는다면, 만약 당신이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물건들 중 일부가 압수된다면, 당신은 미래에 끔찍한 놀라움에 빠질 수 있다.




파산 신청을 하기 전에 모든 최신 법률을 배워라.


파산법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으며, 파일을 제대로 작성하기 위해서는 최신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변경 사항이 무엇인지 확인하려면 주 웹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입법부에 문의하십시오.




파산 신청을 하기 전에 다른 대안을 고려하라.


예를 들어 빚이 조금밖에 없다면 소비자신용상담을 거치면 오히려 형편이 나아질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스스로 낮은 지불 약정을 협상하는 데 성공할지 모르지만, 반드시 채권자들과 서면으로 어떤 약정을 체결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파산 신청을 할 거라면, 13장을 신청하는 것을 생각해보라.


만약 당신이 정기적인 수입과 25만 달러 이하의 무담보 채무를 가지고 있다면, 13장이 당신에게 맞을지도 모른다.


그래야 승인된 계획에 따라 개인 자산을 보유하고 부채의 일부를 상환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계획들은 보통 3, 4, 5년에 걸쳐 있다.


일단 이것이 끝나면, 너의 무담보 채무는 모두 풀릴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계획에 따라 지불해야 할 지불을 한 번만 놓친다면, 모든 사건은 법원에 의해 기각될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경제가 나아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여러분처럼 여전히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꾸준한 수입원이 없어도 파산을 면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파산 신청을 하는 것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당신에게 주었을 것이다.


행운을 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