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음 조언으로 스트레스 방지

카테고리 없음

by 야간낙서장인 2020. 6. 2. 12:58

본문


다음 조언으로 스트레스 방지



스트레스를 이겨낼 준비가 되셨습니까? 스트레스는 당신의 정신 상태를 혼란스럽게 할 수 있고, 스트레스와 싸우기 위해서, 당신은 정말로 중요한 지식들을 찾아야 한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더 건강한 몸과 마음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효과적인 스트레스 관리 요령을 제공할 것이다.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들을 적고, 1에서 10까지 번호를 매겨라.


하나를 간단한 문제로 하고 10개의 가장 나쁜 문제로 만들어라.


이것은 당신이 사소한 세부 사항들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법을 배우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규칙적인 활동과 운동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성취감을 가져오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이것은 단지 당신의 문제를 해결하는 한 가지 방법일 뿐이므로, 당신의 스트레스가 즉시 사라질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스트레스를 줄이고, 기분을 좋게 하며, 자신의 삶에 대한 책임감을 준다.




스트레스를 멈추려면 무엇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의 삶에서 어떤 일들이 일어나고 있고 스트레스를 고조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는 지를 이해하는 것은 중요하다.


스트레스는 다양한 것에 의해 유발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사건이 발생한 것에 대한 대응으로서, 또는 다른 사람이 한 일 때문에.


무엇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알아내는 즉시 스트레스를 없애거나 최소한 최소화할 수 있다.




애완동물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좋은 방법이다.


연구원들은 동물을 몇 분 동안 쓰다듬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자신의 감정을 적어라.


때때로 스트레스는 그것에 대해 말하는 것이 어려울 정도로 가기도 하지만, 앉아서 종이에 붙이는 것은 실제로 더 진정시키는 효과를 가질 수 있어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완화시킬 수 있다.


당신은 나중에 이 일기를 읽고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것들을 어떻게 처리했는지 평가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미래에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조절하기 위한 노력으로 약물 남용자가 된다.


그들은 일시적인 안도감을 느낄 수도 있지만, 그 스트레스는 이전보다 훨씬 더 악화되었을 뿐이다.


물론, 마약과 술은 당신이 느끼는 방식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대신, 그것들은 여러분의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증가시키는 데 기여하는 합병증을 잘 만들어낼 수 있다.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파악하여, 스트레스를 해결하는 데 진전을 이룰 수 있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당신의 삶에서 제거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해야 한다.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면 인생을 즐기기가 더 쉽다.




정원 가꾸기, 즉 흙 속을 헤집고 다니는 것은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기 위한 훌륭한 신체 활동이다.


집주인으로서의 장점은 뒷마당이나 앞마당이 마음대로 정원으로 바뀔 수 있다는 것이다.




스트레스 수준을 파악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스트레스 대처 방법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분석적으로 살펴보는 것이다.


매일 스트레스를 어떻게 대처했는지 메모를 적어라.


몇 주 동안 계속 이 일을 해라.


그런 다음, 여러분의 반응을 살펴보고 그것이 도움이 되었는지 아니면 상황을 더 나쁘게 만들었는지 결정하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가 심해지면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을 때까지 새로운 대처 능력을 개발하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를 다루는 다양한 생산적이고 건강한 방법들이 이용 가능하다.


평소에 너무 많이 먹었을 때,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에 운동을 해보라.


보다 원만하고 건강한 대처 기구가 스트레스 관리에 더 효과적일 것이며, 전반적인 건강도 향상될 것이다.




예술과 공예 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될 것이다.


조각, 조각, 그림 그리기 또는 여러분의 창조적인 주스가 흐를 수 있도록 해주는 어떤 것이든 대단한 스트레스 해소제다.




가끔.


당신이 계속해서 일을 할 때, 당신은 빠르게 움직이거나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서두르면 스트레스를 더 받을 수 있다.


10까지 세는 동안 눈을 감고 호흡에 집중해야 속도를 늦출 수 있다.


하루하루 더 일하면서 서두르는 양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하면 불안과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수 있다.




이 글에서 얻은 지식을 적용하면, 인생의 스트레스를 더 잘 조절할 수 있을 것이다.


연구만 하면 스트레스가 움푹 패지 않도록 성의 성벽을 튼튼히 할 수 있다.